회원가입

원격지원

자주묻는질문

3 영상 재생이 되지 않아요.

영상 재생이 되지 않을 경우,

인터넷 옵션에서 인터넷 임시파일을 삭제 하시거나

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하시기를 권장해드립니다.

※ 다른브라우저 사용 시에도 인터넷 임시파일 삭제 필수

 

인터넷 임시파일 삭제 방법

- 인터넷 익스플로러 : 도구 → 인터넷 옵션  검색기록   ​삭제 

- 크롬 : 설정   ​개인정보 및 보안   ​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

-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: 설정 → 개인정보, 검색 및 서비스 ​ 검색 데이터 지우기 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지울 항목 선택 (모든시간 선택)

- 네이버 웨일 : 설정  개인정보 보호  ​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(전체기간 선택) 

2 최종평가 응시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최종평가 응시 중 오류가 발생한 경우,

즉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, 최종평가 재응시 가능하도록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 

 

1 다운로드 받은 파일이 열리지 않습니다.

먼저 컴퓨터에 파일 프로그램이 설치되어 있는지 확인하시고, 없다면 아래 프로그램을 다운받아 

설치하여 주시기 바랍니다.

 

 PDF뷰어 다운로드

 

☞ MS워드뷰어 다운로드 

 

 한글뷰어 다운로드 

한국이러닝개발원 | 대표이사:최지훈
서울특별시 노원구 공릉로232 국립서울과학기술대학교 서울테크노파크 1001,1002호
Fax:02-6280-0016 | E-mail:bojo@keldi.co.kr

고객센터

02-971-2900

평일시간 10 : 00 ~ 17 : 00
점심시간 12 : 00 ~ 13 : 00
(주말/공휴일 휴무)